본문 바로가기
맛집/맛 있는집

[구구향훠궈] 마곡나루역 무한리필 훠궈! 밤만 되면 자꾸 생각나요!

by 황뱅크 2019. 8. 25.
728x90

 

#마곡나루역 #구구향훠궈 #훠궈 #서울식물원 #보타닉파크 #맛집 #무한리필 #샤브샤브 #중식당

 

 

안녕하세요!

마곡나루역 주변에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나서 너무 좋습니다.

요즘 훠궈가 인기인데요, 이열치열이라고 뜨끈한 훠궈를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일단, 훠궈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ㅎㅎ

훠궈 [火鍋] - 진하게 끓여 낸 육수에 양고기 또는 소고기를 담가 살짝 익혀 먹는 중국요리.

중국식 샤부샤부로 불리는 요리이며 서양에서는 핫팟 (Hot pot)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훠궈의 소스는 마장이라고 부르는 땅콩소스가 가장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매운맛이 강한 사천성의 마라훠궈(麻辣火鍋)가 유명합니다.

해가 진 후 저녁시간이라 그래서인지 바람이 좀 선선하네요.

 

[구구향훠궈 소개]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마곡나루역프라이빗타워2 1층

(마곡동 288-4)

연락처 : 02-3661-9986

평일 점심 3시 이전 14,900원

샤브샤브 무한리필 (1인당) 16,900 (2인 기본, 1인 식사 시 5,000원 추가)

샤브샤브 무한리필 (초등학생) 8,900

샤브샤브 무한리필 (7세 미만) 3,900

무료 주차 가능

★ 위치적 장점 ★

간단히 저녁식사 후 근처 서울 식물원의 야경을 보며 산책을 하기에 너무 좋아요!!

 

구구향훠궈앞

홍등이 나란히 걸려있어서 중국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음식점 원산지 표시가 잘 보이네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원사지 표시 아래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카운터에는 각종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은근 이런 서비스 너무 좋아요!!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넓고 깨끗한 테이블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자리 잡고 앉아서 식사 준비를 해봅니다. 물과 컵 개인 접시가 준비가 되고 식재료를 담을 커다란 접시 세 개를 주십니다.

젓가락과 수저가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잠시 천정의 등을 바라봅니다. 이쁘네요~~ ㅎㅎ

 

야채, 고기, 해산물, 면류 등 다양한 재료를 넣고 데쳐먹는 요리답게 많은 식재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한리필이기에 뷔페처럼 취향에 맞게 적당량을 담아옵니다.

※ 무한리필이지만 음식을 남기지 않도록 적당히 담아 여러 번 이용하는 게 음식을 남기지 않는 좋은 방법입니다. ^^

끓는 육수에 너무 많은 식재료를 넣고 끓여먹어봐야 재료가 퍼지기 때문에 결국 맛이 없습니다. 그러니 꼭 적당히!! 잊지 마세요 ^^

 

[구구향훠궈 시식]

찍어 먹을 소스 코너가 따로 있는데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기본 소스에 준비된 여러 가지 재료를 추가해서 즐기면 됩니다.

 

3가지 색깔의 육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홍탕, 갈색탕, 백탕, 색깔처럼 맛도 다 다릅니다.

매콤하고 화~한맛, 상큼하게 살짝신맛(토마토탕), 깔끔하고 구수한 백탕에 고기를 먼저 넣습니다.

탕에 고기 맛이 잘 우러나겠지요? 야채도 넣고 가져온 재료들을 천천히 넣습니다.

 

먼저 넣었던 고기 먼저 소스에 찍어 먹어볼까요?

맛있네요 계속 먹어보겠습니다.

처음엔 홍탕에 손이 갔습니다.

재료들의 맛이 육수와 어우러져 백탕도 갈색탕도 더욱더 맛있어졌습니다.

 

2차전 시작!!

맛있다고 기분 좋아졌습니다. ^^

 

신나게 2차전을 마치고!!

배가 부르네요~ ㅎㅎ

 

남김없이 비웠습니다. ㅎㅎ

스스로 음식을 담는 뷔페 형식은 이렇게 남기지 않고 먹는 습관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

아는 동생이 밤만 되면 그렇게 훠궈를 먹으러 갔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같은 이유인지 8시가 넘어서자 식당 안 테이블이 거의 찼습니다.

다양한 재료에 신선하기까지 하고 게다가 무한리필이라니 오지 않을 이유가 없네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거 같은 훠궈!!

저도 밤마다 훠궈 생각이 날것 같습니다.

번창하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