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 있는집

여의도 소문난부자돼지국밥 본점, 밀면이 너무 맛있어요!

by 황뱅크 2019. 8. 12.
728x90

 

#여의도 #밀면 #돼지국밥 #점심메뉴 #여의도밀면 #여의도돼지국밥 #여의도점심메뉴 #소문난부자 #맛집 #쟁반수육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날에 시원한 밀면 한그릇!!

이가 시리게 살엄음이 띄워진 밀면을 먹으면 뱃속까지 한기가 전해지는데요~!

여의도에 숨겨진 맛집!!

'소문난부자돼지국밥'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소문난부자돼지국밥 소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5 (여의도동 45-11)

연락처 : 02-3775-3334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 불가능 (여의도는 대부분 주차가 어려워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5-3 소문난부자돼지국밥 서여의도점 (국회의사당 앞) 2호점도 같이 운영하는 곳이에요!!

 

지하1층 종합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카운터가 사탕과 함게 반겨줍니다. ^^

 

메뉴판에 따로 없는 특 돼지국밥이 있으며, 원산지 표시도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테이블도 많고 가게가 큰편인데도 불구하고 단체룸이 있어 회식도 가능하고 조용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의외네요 국밥집에 룸이라니~ 좋네요 ^^

 

기본 메뉴입니다.

 

[돼지국밥, 물밀면, 쟁반수육 시식]

 

셀카도 찍으며 음식을 기다립니다.

 

퇴근하고 저녁식사 시간이 1차로 끝난 8시가 다되가는데도 손님들이 식사와 소주한잔 하시네요~ 식사중에도 손님이 계속 들어옵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계시네요!!

 

기본찬입니다.

 

가야물밀면

 

돼지국밥

 

쟁반수육, 수육은 말해 뭐해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주인아저씨께서 수육을 주시면서 오늘 고기를 조금 잘못 삶았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색이 조금 붉은 느낌이 있다고 하시네요.

먼저 이렇게 말씀 해주시는 주인분이 많지 않은데 정말 자부심을 가지고 장사를 하신다는 신뢰를 받았습니다.

수육을 다시 삶아서 주기에는 시간이 없어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말씀과는 다르게 의외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평소처럼 더 잘 삶으셨다면 이보다 더 맛있다는 뜻인데 그렇다면 정말 맛은 보장할 수 있을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같이 요리들이 나와줘서 좋습니다.

한상 푸짐하네요!!

 

 

물밀면을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물냉면 같겠지~ 했는데~ 아니더라고요!

냉면처럼 질기진 않지만 탱글한 면발에 양념이 가미된 육수가 배어들어 면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수육이랑 무말랭이랑 같이 먹으면 그야말로 끝내줍니다.

간단하게 물밀면을 먹어도 좋고 수육과 함께 먹어도 더 맛있네요!!

 

맛있다고 신났습니다. ㅎㅎ

 

수육도 따로 먹어보고,

 

물밀면과 함께 먹어보고,

 

물밀면에 넣어서도 먹어봤는데, 모두 맛있습니다.

어쩜 이리 맛있는지 글을 쓰면서도 군침이 흐흐~

 

돼지국밥은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새콤하고 아삭한 식감의 깍두기와 감칠맛나는 배추김치 어느것과 먹어도 참 맛있었습니다.

 

역시 오늘의 메인음식 물밀면은 어느 음식에도 잘 어울립니다.

 

냠냠!! 신난다 신나~~ ㅎㅎ

 

수육과 밀면을 먹느라 배불러서 돼지국밥에 밥을 말지 않으려 했는데 밥을 말 수밖에 없었습니다.

구수한 국물에 부드러운 돼지고기들은 금세 한그릇 뚝딱 하게 만들었네요.

 

캬~~! 둘이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도 바닥을 보여줍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국회의사당점도 같이 운영을 하는 곳이니 그쪽이 가까우신분들은 가보셔도 될거같네요!!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 길은 이쁜 이쑤시개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