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 있는집

[나미식당] 마곡나루 고기집. (급냉삼겹살,껍데기 전문점)

by 황뱅크 2019. 8. 26.
728x90

 

#나미식당 #마곡나루 #고기집 #양천항교역 #급냉삼겹살 #껍데기 #팔도비빔면 #마곡나루고기집

 

안녕하세요.

마곡나루 고깃집 나미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양천향교역 7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워요!!

급랭 삼겹살, 껍데기, 팔도비빔면을 먹어 보았습니다. ^^

 

 

[나미식당 소개]

 

서울 강서구 양천로 344 마곡센트럴대방디엠시티 지하1층 상가 B110-1호 (마곡동 776-2)

연락처 : 02-6083-3121

운영시간 : pm17:00 ~ am03:00 (월~토, 일요일은 휴무)

주차 가능, 지하 1층이 상가 전용 주차장입니다.

★ 위치적 장점 ★

간단히 저녁식사 후 근처 서울 식물원의 야경을 보며 산책을 하기에 너무 좋아요!!

 

보시는 것처럼 주차장은 넓습니다.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 입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좋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요!

 

간판이 이발소 간판이네요 ㅎㅎ

 

원산지 표시도 잘 나와있습니다. 삼겹살이 국내산 이네요 ㅎㅎ

 

카운터에서 와이파이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나미식당 메뉴입니다.

 

자리를 잡고 앉으니 물컵과 물주전자를 주십니다. 시원한 보리 차를 담은 주전자에 물방울이 방울방울 맺힙니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시원 보리 차라니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딱 저녁시간인지라 손님이 테이블을 거의 차지하고 있습니다 물 한 모금으로 목을 축이고 인테리어 구경을 해봅니다. 종류별 소주 병들과 벽에 붙은 센스 있는 글귀들과 사장님 표 맛있게 먹는 법이 특색 있네요~!

 

손님들이 많네요.

 

영업시간과 소주의 효능이 나와있습니다.

1. 싼 가격으로 마약의 기분을 낼 수 있다.

2. 내 앞의 여자가 예뻐 보인다.

3. 밥을 먹지 않아도 생명유지가 가능하다.

4. 전투력 상승!! 조폭도 두렵지 않다.

5. 손떨림, 불안감 해소에 특효약이다.

6. 여친과 빠른 진도를 나가게 해준다.

7. 동물체험을 할 수 있다.

읽어보면 재미있네요 ㅎㅎ

저는 옛날 시골에서나 볼 수 있었던 달력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다양한 소주를 판매하고 있으며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고 있어요!

​[급랭 삼겹살, 팔도비빔면, 껍데기 시식]

 

삼겹살 2인분과 좋아하는 껍데기와 팔도비빔면을 주문해봅니다.

껍데기는 삼겹살을 다 먹은 후에 주문을 하라고 하시는군요.

 

 

동그란 은색 쟁반 가득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동그란 쟁반에 동그란 그릇에 동그란 소시지라니... 오늘 좀 라임이 됩니다 ㅋㅋㅋ

 

은박지가 덮인 네모난 불판이 달궈지고 곧이어 급냉한 국내산 삼겹살이 나옵니다.

붉은 살코기 사이사이 하얀 지방이 아로새겨진 것이 분명 삼겹살이 맞구나~ 배가 고픈지 익지도 않은 고기 접시를 보고 흥분이 되네요!

냉동 삼겹살은 살코기가 많으면 고소하지만 좀 뻑뻑하고요! 지방이 많으면 느끼한데 나미 식당은 살코기 비율이 조금은 높은 거 같아요~! 그래도 고기는 항상 옳으니까~!

 

 

잘 익은 삼겹살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고기 잘 먹는 지인이 그러더군요 삼겹살엔 고추장이라고

조금은 느끼한 삼겹살의 맛을 칼칼한 고추장이 잡아준다고 하던데 여기 나미식당엔 고추장과 쌈장이 같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보고 사장님 추천대로도 먹어보고 먹다 보면 비빔면이 나옵니다.

그럼 비빔면과도 함께 먹어봐야죠~!

 

 

쌈도 싸먹어보고 그냥도 먹어보고 그릇이 비워가는 만큼 배가 불러오지만 잊지 않았습니다.

껍데기 추가 주문을요!!

초벌구이를 해야 하는 만큼 시간이 조금 걸리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게 드디어 먹음직스럽게 초벌 된 껍데기가 나왔습니다.

다리미? 흙손? 같은 걸로 지긋이 껍데기를 누르면 지글지글 기름이 배어 나옵니다.

앞뒤로 정성스럽게 5분 정도 더 굽다가 먹기 좋게 잘라주시면

사진을 찍어야죠~ ㅎㅎ

 

껍데기 전용 소스와 콩가루를 주시는데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잡내도 안 나고 약간 달지근한 맛이 난달까요? 삼겹살과 비빔면을 먹고 난 뒤 인데도 말입니다.

쫀득한 식감과 맛이 글을 쓰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두 분이 계셨는데 두 분 모두 밝고 유쾌하고 친절하셔서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번창하세요!

껍데기 너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푸짐하게 한상 거하게 그러나 깔끔하게 삼겹살에 소주 한잔하고 싶다면 나미 식당으로 Go G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