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 있는집

정읍 입암 맛집 대흥반점 중화요리

by 황뱅크 2022. 10. 11.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전 정읍에 다녀오면서 찾은 중화요리집입니다.

 

사장님께서 서울의 대형 호텔에서 쉐프로 활동하다가 고향인 정읍 입암면 접지리에 자리를 잡으셨다고 하네요!

 

간짜장과 삼선짬뽕, 탕수육이 맛있어서 리뷰 남겨봅니다.

 

 

 

 

전라북도 정읍시 입암면 정읍남로 780 (대흥리 333)

063-536-0811

정기휴일이 토요일에서 목요일로 변경되었네요!

 

바로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고 주차장에 CCTV도 있어 식당에서 주차장 CCTV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방 안쪽까지 잘 보여서 요리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식당 내부는 생각보다 크고 깔끔했습니다.

셀프바를 이용하면 추가 반찬과 무료로 공기밥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은 평범한 중화요리집과 비슷하네요!

다양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요리가 맛있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간단하게 식사로 가능한 국밥도 아주 맛있다고 하네요!

 

 

원산지도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하네요! ^^

 

 

기본찬인 국내산 고춧가루와 배추를 사용한 김치와 양파, 단무지가 나왔어요!

 

 

삼선짬뽕

 

 

간짜장

 

 

탕수육

 

 

 

전체적으로 맛있고, 면도 일반 면과는 조금 다른것같아요!

 

어설픈 중국집들 삼선짜장이나 삼선짬뽕 시키면 내용물이 허술해서 속으로 욕하는집들도 많은데, 대흥반점은 내용물이 정말 푸짐하고 공기밥이 필요 없을정도 양도 많아서 배부르네요.

 

탕수육은 튀김기름이 깨끗한 느낌으로 맛있었습니다.

 

처음 먹어봤을때 아 이집은 맛집이다! 라고 느끼고 바로 맛집 지정하고 지날때마다 들리고있습니다. ㅎㅎ

 

 

최근기준 네이버 방문자 영수증 리뷰도 평가가 좋네요!

 

 

 

 

 

 

#중화요리 #중국집 #정읍맛집 #입암맛집 #중국집맛집 #중화요리맛집 #간짜장맛집 #짬뽕맛집 #삼선짬뽕맛집 #탕수육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