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 있는집

연희동 만동제과 빵 정말 맛있어요! 예약 필수!

by 황뱅크 2022. 9. 27.
728x90

안녕하세요!!

서울 연남동에 맛있는 빵집을 소개합니다.

 

 

만동제과 연남점

서대문구 연희로 32 만동제과 연남점 (창천동)

11시 ~ 20시 30분

 

02-6489-2334

성함 / 연락처 / 픽업 날짜와 시간 / 구매 품목 사전 예약 필수

평일에 한해서만 모든 종류의 빵 예약이 당일예약 제외 오후 8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된 빵을 픽업하는 시간은 월~금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입니다.

 

매장은 예약된 빵을 포장하기 바쁩니다.

 

음료보다는 빵을 판매하기 바빠 보입니다. 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진열대에 빵이 거의 없는 수준이었어요.

어니언 베이글만 소량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예약 주문만 받더라도 정신이 없는 거죠! ㅎㅎ

 

마늘바게트 6.5

어니언베이글 4.8

카푸치노 4.2

앗! 마늘 바게트 사진이 없네요 ㅡ,.ㅡ;;

어니언베이글은 좀 지나서 먹으면 껍질이 좀 굳어서 질겨지는 느낌이 있어서 바로 드실 때만 추천합니다.

마늘바게트, 카푸치노 둘 다 시간이 지나서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냉동 보관했다가 먹기 40분 전에 자연해동시켜서 먹는 걸 추천하고 있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2~3일 정도는 냉장실에 보관했다가 먹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창천동맛집 #연희로맛집 #만동제과 #맛있는빵 #연희동빵집 #마늘바게트 #어니언베이글 #카푸치노 #맛집 #홍대빵집 #만동제과연남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