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 있는집

맛집아님! 죽녹원으로 유명한 담양의 맛집으로 소문난 승일식당 돼지갈비를 맛보았어요! 생각보다 별로...

by 황뱅크 2022. 10. 21.
728x90

안녕하세요!! 황뱅크입니다.

 

전라도 장성으로 귀촌을 하고 기회가 되면 주변 맛 집들이나 가볼 만한 곳들을 가면서 기록을 남기고 있어요!

 

이번에는 친구가 저희 장성한옥에 놀러 와서 가까운 담양에 승일식당을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차로 30분 정도면 갈 수 있으니 멀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맛집아님

 

검색을 해봤는데 옛날 사진과는 다른 모습을 보면 건물은 리모델링을 했나 봐요!

여기도 유명한 맛집이니 그럴만하네요!

뒤편에는 주차장도 넓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승일식당 주차장으로 검색하셔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저는 토요일 11시에 주차를 했고 사람은 별로 없었지만, 식사를 마치고 나갈 때쯤엔 거의 만차였어요!

 

 

손님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숯불구이 자리가 엄청 크네요!

 

 

소문난 맛집이라 여기저기 방송사에서도 많이 촬영을 다녀갔습니다.

 

 

제가 찾은 시간은 토요일 11시였고, 사람들은 별로 없는 상황이었어요!

 

 

숯불 돼지갈비는 200g에 17,000원이었고 가격이 비싼 느낌이 있었습니다.

관광지라 그런가라고 생각했습니다.

3명이라서 숯불 돼지갈비 3인분과 공깃밥 1개, 물냉면 1개, 비빔냉면 1개를 주문했어요!

 

돼지갈비는 냉면과 함께 맛을 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으니까요! 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찬은 제공이 되지만 부족한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따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다른 리뷰에서 보았던 맛있다고 유명한 양념게장을 맛보았습니다.

먹어보니 그냥 뭐! 추가로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냥 공장에서 가져온 느낌들이 들었어요!

 

 

주문한 숯불 돼지갈비가 바로 나왔습니다. 요건 2인분이고 나중에 1인분이 추가로 따로 나왔어요!

요리가 다 되어서 바로 먹을 수 있게 나오는 부분은 만족스럽지만, 뜨거운 돌판이 아닌 일반 접시에 나온 건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제가 자주 가는 정읍에 숯불갈비 맛집은 돌판에 지글지글 거리면서 나오는데 ㅎㅎ;

 

공깃밥에 함께 주는 시래기국은 친구들이 맛있다고 했습니다.

 

 

물냉면이나 비빔냉면은 그냥 평범했어요!

 

전체적으로 숯불양념갈비의 맛은 무난하거나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입니다.

와~ 이거 정말 너무 맛있다! 의 느낌은 절대 아니었어요!

그냥 서울이나 주변에 맛있다는 숯불 돼지갈비 맛집들보다 맛이나 숯불에 그을린 냄새 등을 보면 전체적인 맛은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친구들도 이 정도면 서울에서도 맛있는 집들 많은데~라는 평가였습니다.

 

번잡하다면 꼭 여기를 찾아와서 먹을 필요는 없다는 생각입니다.

리모델링 전에는 정말 맛있었다는 말들을 많이 들었는데, 역시 뭔가 변화가 생기면 달라지는 부분들이 있는 것인지....

대량생산의 공장형 시스템으로 바뀌면서 옛 맛을 잃어버렸다는 평들도 봤었는데 그게 맞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읍에 자주 가는 풍성한숯불갈비집도 글을 써두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곳이 더 맛있네요! 참고하셔요! ㅎㅎ;;

https://blog.naver.com/sieyea/222571101825

 

정읍 맛집 풍성한숯불갈비!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황뱅크입니다. 장성한옥을 운영하면서 가까운 정읍도 자주 지나가게 되는데요! 직접 다니면서...

blog.naver.com

 

 

 

 

 

 

#담양 #승일식당 #숯불돼지갈비 #담양맛집 #전남맛집 #돼지갈비맛집 #죽녹원맛집 #맛집아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