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 있는집

강릉 터미널 맛집 홍제동 '선수촌' 고깃집

by 황뱅크 2019. 7. 10.
728x90

#강릉 #홍제동 #터미널 #맛집 #유천지구 #선수촌고깃집 #조개찜주는고기집 #선수촌 #고깃집 #강릉맛집 #고원돈숙성삼겹살 #숙성삼겹살 #한돈숙성삼겹살 #프리미엄등심 #프리미엄꽃갈비살 #꽃갈비살 #등심 #삼겹살 #홍제동맛집 #서핑 #캠핑 #스노클링 #스노쿨링 #여행 #강릉여행

 

 

안녕하세요!!

얼마 전 강릉으로 친구들과 캠핑을 다녀오면서 선수촌에 들려 맛있는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숯도 좋은 숯을 쓰고, 고기도 마블링이 좋은 고기를 사용하고, 물냉면, 비빔냉면 모두 맛있어요!

심지어 이벤트 뽑기도 해서 서비스도 주십니다. 대단한 고깃집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후기를 올릴 수밖에 없었어요 ㅎㅎ

선수촌 소개

[선수촌 위치]

강원 강릉시 선수촌로 64-17 (우)25522

(강릉시 홍제동 1029-2)

연락처 033-641-7715

주차 가능 (여유)

 

 

[선수촌 분위기]

 

선수촌은 빔프로젝터가 있어서 스포츠 경기를 응원하며 먹기 좋은 음식점 이였습니다.

넓어서 회식 장소로도 딱 좋은 거 같네요!

[선수촌 3대 원칙 & 메뉴판]

선수촌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된다고 합니다.

다시 소간이 걸릴 수 있으나 맛으로 보답하니 걱정 없습니다. ㅎㅎ

고원돈 숙성 삼겹살을 메인으로 먹었는데 1인분에 8,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180g으로 양은 엄청 많습니다.

선수촌 고깃집은 정말 맛으로 승부하는 집이었습니다.

[셀프바]

셀프바에서 반찬 등을 마음껏 추가로 드시면 됩니다.

삼겹살, 물냉면, 비빔냉면, 계란찜, 간장새우장 시식

삼겹살, 물냉면, 비빔냉면, 계란찜, 간장새우장 !!!

자 이제 먹어볼까요?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기본 찬들도 깔끔하고 정갈한 게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생와사비와 청어 알젓 그리고 히말라야 핑크 솔트가 같이 나옵니다.

진짜 최고예요!!

 

보통 가격이 저렴한 집들은 숯을 안 좋은 걸 쓰는 경우가 많은데 이 집은 숯도 좋네요 ㅎㅎ

1등급 참숯만 봐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메인메뉴인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삼겹살이 정말 적당한 비계량과 고기 사이사이 마블링이 보이시나요?

가격과 양을 모두 갖춘 정말 대박 삼겹살집입니다.

 

강릉 선수촌 고깃집 고원돈 숙성 삼겹살

치 이익~~!!

삼겹살이 익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ㅎㅎ;;

아 진짜 글을 쓰는 도중에도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강릉을 당장 갈 수도 없고 크흑~!

 

비빔냉면

 

물냉면

 

부드러운 계란찜

 

간장새우장(5미) 타코와사비

추가로 주문한 사이드 메뉴와 식사.

그리고 3인분 주문 시 1테이블 1회 한정으로 제공되는 계란찜과 간장 새우 장을 주셨습니다.

여럿이 가서 이거저거 많이 시켜 먹었네요 ㅎㅎ

삼겹살은 역시 냉면과 함께 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쌈도 싸먹고 명이나물에 말아서 먹고 냉면이랑 먹고 와사비에 찍어 먹고,

이렇게 먹고 저렇게 먹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맛있게 식사를 하고 있는데 뽑기 기계를 가져오시더니 이벤트 뽑기를 하였습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냉면도 당첨되고 음료수도 당첨이 되었는데 저희는 아쉽게도...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말하기' 가 당첨이 되었네요. 부모님과 함께 왔더라면 좋았을 것을 크흑~!!!

그래도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총평

숯도 좋은 숯을 쓰고, 고기도 품질 좋고 마블링마저 좋은 고기를 사용하고, 물냉면, 비빔냉면 모두 맛있어요! 선수촌 고기 맛과 음식 맛에 정말 반했습니다.

가성비를 모두 갖춘 선수촌 잊을 수 없어요!!

강릉 놀러 갈 때마다 들려야겠네요 ㅎㅎ

- 선수촌 음식은 직접 돈을 주고 사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