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과 리뷰/IT 제품

마이크로닉스 Master T500 강화유리 컴퓨터 케이스 리뷰

by 황뱅크 2019. 2. 25.
728x90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보여줄만한건 겉으로 보이는 케이스 정도네요!!


그래서 일단 케이스만 리뷰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케이스 입니다. 3Rsystem R400 에스프레소 NK


나름 팬이 여기저기 많고 쿨링도 좋고 전면에 usb 3.0 포트도 있고 선정리도 편리하고 사용하기 편하고 좋은 케이스 였습니다.




사실 아직 잘 돌아가는 컴퓨터 였지만, 업그레이드를 하였기에 이제 이놈은 하드만 빼고 그상태 대로 저와 이별을 준비중입니다. ㅎㅎ


이제 새로운 케이스를 구경해볼까요?


마이크로닉스 Master T500 강화유리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의 외관 모습이였습니다.


저는 단순한 흰색이 좋아 LED 도 화이트만 나오는 것으로 ㅎㅎ





이 케이스의 장점


120mm White LED 팬이 전면에 3개, 후면에 1개 총 4개가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장착된 팬만으로도 쾌적한 쿨링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상단, 하단, 전면에 모두 먼지필터가 장착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전면과 상단의 먼지필터는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탈부착이 아주 간편하여 청소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 유행인 수냉쿨러 역시 장착이 가능합니다.




케이스의 내부 모습입니다.


메인보드의 크기가 작긴 하지만 케이스의 내부가 넉넉하게 큼직합니다.


반대쪽을 보면....







SSD, HDD 하드디스크는 반대쪽을 열어야 장착이 가능합니다.


이 케이스의 단점


파워의 전선과 간섭이 심각하기에 파워를 장착하기 전에 미리 하드를 장착해야 조립이 수월합니다.


보통은 파워를 장착한 상태에서 하드디스크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탈부착을 하는 경우가 많겠지요!!


게다가 HDD 하드디스크와 선을 연결하면 강화유리 뚜껑을 덮을때 선정리를 아주 잘해야 합니다.


그래도 강화유리 뚜껑을 덮을때 강하게 밀어야 하며 손나사로 고정을 해서 억지로 밀려나는것을 잡아줘야 합니다.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바로 선들을 90도로 꺽어야 합니다.


HDD 를 최대 3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지만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이건 너무 불편하네요!!


제가 사용하는 부품으로는 이정도 리뷰만 해도 충분한듯 합니다.


나머지는 기본 케이스 상품설명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첨부해드릴께요.



이 제품은 직접 구매하여 리뷰한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