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인생/즐거운시간

2020년 프닥프닥 다이빙 클럽 신년회를 다녀왔습니다. (프리다이빙 카페)

by 황뱅크 2020. 2. 10.
728x90

 

 

 

안녕하세요!! 황뱅크 입니다.

겨울이 되면서 기관지염도 생기고 감기도 걸리고 몸이 안 좋아서 물놀이를 한동안 못하였네요!!

덕분에 아직도 베이직 프리 다이버입니다. ㅋㅋ

수심도 찍었고 숨도 잘 참았으니 사람만 구하면 되는데 수영장을 못 가고 있네요 ㅎㅎㅎㅎ

아무튼 그렇다고 프닥프닥 다이빙클럽의 2020년 새해 신년회 행사를 빠질 수 없죠!!

이번 신년회 장소는 힐링캠프에서 했지만 대성리는 서울에서 가깝기도 하고 단체인원이 저렴하게 놀기좋은 최적의 모임 장소같아요!!

이번 신년회 여행은 사진으로는 만족할 수 없어서 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

 

 

 

http://blog.naver.com/sieyea/221779585899

 

2020년 프닥프닥 다이빙 클럽 신년회를 다녀왔습니다. (프리다이빙 카페)

​​안녕하세요!! 황뱅크 입니다.​겨울이 되면서 기관지염도 생기고 감기도 걸리고 몸이 안 좋아서 물놀이...

blog.naver.com

 

 

 

#프닥프닥2020신년회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프닥프닥다이빙클럽 #다이빙교육 #다이빙투어 #체험다이빙 #체험프리다이빙 #다이빙교육 #스쿠버다이빙 #스쿠버다이빙교육 #해양투어 #여행 #Travel #인천PADI센터 #PADI #freediving #freediver #pdakpdakdivingclub #divingpool #divingtour

 

 

 

 

 

728x90
반응형

댓글